메인콘텐츠 바로가기

공지사항
  • Home
  • 커뮤니티
  • 공지사항

2021학년도 1학기 수업운영 방식 안내(ver. 2021.04.27) 첨부파일

작성자 : 학과관리자 | 작성일 : 2021.02.26 | 조회수 : 4,843


22일자로 2021학년도 1학기 수업운영 방식이 위와 같이 변경됨에 따라 각 학년별 수업 운영 방식을 공지해 드립니다.
(학과 내부 회의로 인해 공지가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

- 조리실습(Blcok 실습) 교과목의 경우 이전과 동일하게 1주 비대면+2주 대면 수업으로 운영되며,
- 일반실습(16주차 수업) 교과목의 경우 사회적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수업 운영이 달라지므로 엑셀파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이론 교과목의 경우 우송대학교 수업운영 원칙에 따라 3주에 1회 대면 수업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.

** 학생분들께서는 첨부파일에 각 학년 별 수업별로 대면수업을 시행하는 주차가 나와있으니 해당 주에는 대면수업에 참여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**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변경됨에 따른 수업별 진행방식이 엑셀파일에 포함되어있으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** '이론수업'의 경우 대면수업 참여를 원하지 않을 경우, '대면수업 미참여(온라인 수업참여)신청서'를 해당 교과목 교수님과 상의 후 제출하여 온라인 수업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.
** 대면수업 미참여(온라인 수업참여)신청서 제출 방법 안내
① 대면수업 미참여 과목 담당 교수님께 미참여 사유를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교수님 메일로 전송
② 교수님의 확인이 이루어 진 경우, 첨부파일로 첨부된 '대면수업 미참여(온라인 수업참여)신청서' 작성 후 교수님 확인 이메일 캡처본과 함께 담당 조교 이메일(boo7520@wsu.ac.kr)로 전송
③ 해당 대면수업 미참여 수업 시간에 zoom을 통해 수업참여

** '조리실습수업'의 경우 이전 시간표 공지와 같이 1단계~2단계 관계 없이 1주 비대면+2주 대면 수업으로 운영되며, '대면수업 미참여(온라인 수업참여)신청서' 제출이 불가능 합니다.

** '일반실습(16주차 수업)'경우 대면수업 참여를 원하지 않을 경우, '대면수업 미참여(온라인 수업참여)신청서'를 해당 교과목 교수님과 상의 후 제출하여 온라인 수업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.  
- '이론수업'과 같은 방식으로 제출

** 2학년에 개설된Basic Accounting in Hospitality Industry 수업의 경우, 글로벌호텔매니지먼트학과에서 주관하는 수업으로,  글로벌호텔매니지먼트학과의 지침을 따라주시기 바랍니다.


** '대면수업 미참여(온라인 수업참여)신청서' 제출기간:2021.03.09(화)~2021.03.12(금) 오후 4시까지(이후 추가 제출 및 제출 기간 연장 절대불가)

문의: 042-629-6860